2024/11/15 2

가을길 걷기 13탄: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둘레길 (2024.11.15)

일자: 2024.11.15 코스: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둘레길 등로: 대공원역 ~ 동물원입구 ~ 동물원둘레길 ~ 호수둘레길 ~ 대공원역소요시간: 1시간 58분 총거리: 8.6km 이번 주말을 지나면 보름동안 베트남 북부 여행이 있으므로아마도 오늘 대공원 투어가 마지막 가을길 걷기가 되겠다.그리고 역시 대공원 단풍은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고 만족스러웠다.   대공원역에 당도하여 대공원으로 향하면 청계산이 마주한다. 서울대공원에는 둘레길이 3개 있으니오늘 답사한 동물원둘레길, 그리고 그 외곽으로 산허리를 지나는 산림욕장길,또 하나는 호수를 순환하는 호숫길이다. 오늘은 동물원둘레길을 답사후 돌아오면서 호숫길을 지난다. 개별 나무로는 호수 입구의 이곳 단풍나무가 제일 멋지다. 산 전체가 붉게 노랗게 물들었다. 가..

KBS 열린음악회 (2024.11.12)

공인회계사회 70주년을 맞아 KBS 열린음악회가 개최되어둘째가 참석할 형편이 되지 못하여 우리 부부가 대신 참석하였다. 여의도 밤하늘에는 상현달, 그리고 또 하나의 둥그런 벌룬이 떠있다. 고층 빌딩과 어울려 괜찮은 대도시의 풍경이다. 배정된 좌석은 썩 좋은 자리는 아니다.D블록의 맨 뒷자리가 25열이니 무대와는 가장 거리가 멀다. 배우인양 와이프와 함께, 혹은 홀로 인증 사진을 남겼다. 내부 사진 촬영은 되지 않으므로 시작 전 무대를 한 컷 남겼다.12월 방영되기 전 내용을 누설하지 못하므로 어느 가수가 출연했다는 것 조차 글로는 남기지 못한다.예상과 달리 가수들은 전혀 실수 없이 순조롭게 진행되었고다만 초반 사회자가 공인회계사라는 직명이 생소한지 실수를 연발하여 웃음을 자아냈다.